티스토리 뷰

스크립트 훅(ScriptHookV) 프로그램은 DEV-C 사이트에서 제작된 일종의 프로그램인데요. 스토리 모드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플러그인(트레이너, 맵, 의상) 등 애드온 차량을 온라인에서도 안전하게 불러올 수 있습니다. GTA5 게임은 스토리 모드를 하다보면 부족함이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싱글 치트키 기본 능력 강화 등으로 더욱 더 손쉽게 게임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 GTA5 스크립트훅 프로그램인데요.

 

다른 블로그에서는 GTA5 스크립트훅 최신 다운 및 사용법에 대해서 명확하게 설명해주는 곳이 없어서 제가 직접 작성했으니 아래 확인하셔서 스크립트훅 다운로드 하시고 적용법 및 사용법까지 정확하게 익히시길 바랍니다. 그럼 설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GTA5 스크립트훅 최신 다운 사용법

 

 

 

이름 스크립트훅(ScriptHookV)
버전 v1.0.2189.0
파일명 ScriptHookV_1.0.2189.0.zip
용량 1.27MB (1,339,456 바이트)
홈페이지 https://www.dev-c.com/gtav/scripthookv/

 

설치방법

 

 

STEP1 : 스크립트 훅 최신버전을 받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다운로드 제공 사이트 홈페이지(https://www.dev-c.com/gtav/scripthookv/)에 접속하여 Download를 클릭합니다.

 

STEP2 : 다운로드 받은 파일 위치로 이동하여 ScriptHookV_1.0.2189.0.zip 압축을 풀고 폴더로 들어갑니다.

 

STEP3 : bin 폴더로 들어가서 dinput8.dll 파일과 ScriptHookV.dll을 복사하여 GTA5 폴더에 넣어주시고 GTA5 게임을 실행하면 됩니다.

 

온라인 모드를 할 때는 꼭 2개의 파일을 삭제 후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그러지 않으면 정지 당해요)

TA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