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샌드박스에서 제작된 마인크래프트 게임은 전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모장 스튜디오(MOJANG Studios)에서 개발되었으며 현재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가 인수하여 마인크래프트 Windows 플랫폼으로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컴퓨터 마인크래프트 무료설치하기 하는 방법은 그다지 어렵지가 않습니다. 이전에 자바 에디션(Java Edtion)만 있을 때는 설치하는 방법이 다소 복잡하고 어려웠으나 현재는 윈도우 플랫폼이 출시 되어서 설치하기가 매우 간단하고 편리한데요. 이번 시간에는 컴퓨터 마인크래프트 무료설치하기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마인크래프트 무료설치하기

 

 

 

이름 마인크래프트(Minecraft)
개발사 모장 스튜디오(MOJANG Studios)
플랫폼 Windows, MacOS, Linux
홈페이지 https://www.minecraft.net/ko-kr

 

 

설치방법

 

STEP1 : 모장 스튜디오 로그인 홈페이지(https://account.mojang.com/)에 들어가서 상단 우측 위에 있는 'Log in'을 클릭합니다.

 

STEP2 : 이메일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을 합니다.(아이디가 없으면 Don't have a Mojang Studios account?에 있는 'Register a new Mojang Studios account'를 클릭 후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STEP3 : My Gift Codes 하단 부분에 위치해 있는 'Redeem Gift Code or Prepaid Card'를 클릭합니다.

 

STEP4 : 'Minecraft for Windows 10'을 클릭합니다.

 

STEP5 : Microsoft 계정 로그인을 합니다.

 

STEP6 : 기프트 카드 번호를 입력합니다. 기프트 카드가 없으면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STEP7 : 마인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https://www.minecraft.net/ko-kr/store/minecraft-windows10)에 들어가서 Minecraft for Windows 10에서 스타터 컬렉션을 클릭 후 BUY를 클릭하여 컴퓨터 마인크래프트 무료설치하기를 실행하면 됩니다.

TA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