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갱비스트 게임은 2014년 8월 29일에 Windows, MacOS, Linux 운영체제에서 출시를 하였고 인기가 많아지면서 2017년 1분기에 PlayStation 4, PSVR에 출시 하였습니다. Boneloaf에서 만든 스팀 인디 게임으로 2014년 8월 29일에 출시되었으며 단순하고 귀여운 캐릭터로 현실세계에서 익숙한 '개싸움'을 연상케하는 액션을 풍기면서 서로 싸워서 이기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친구들과 함께하면 더욱 더 재밌는 이 게임은 나름 조작법이 간단해보여도 은근 컨트롤하기가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이 게임의 경우 K.O가 없어서 추락사만 인정이 되는데요. 데미지가 누적되면 쓰러지는 형태로 스턴이 생기는데 이때 상대 캐릭터를 집어 던져서 추락사로 이겨야하는 게임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갱비스트 무료 게임하기 - Gang Beasts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갱비스트 무료 게임 하기 - Gang Beasts

 

 

 

이름 갱비스트(Gang Beasts)
개발사 Double Fine Productions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85900/Gang_Beasts/

 

설치방법

STEP1 : 스팀 공식 홈페이지(https://store.steampowered.com/app/285900/Gang_Beasts/)에 들어가서 메인 하단에 있는 Buy Gang Beasts 부분에 'Add to Cart'를 클릭합니다.

 

STEP2 : 'Purchase for myself'를 클릭하여 구매를 진행합니다.

 

 

① ESC - 메인 메뉴

② WASD - 이동

③ 왼손, 오른손 - <, >

④ Space - 점프(꾹 누르면 앉아짐)

⑤ SHIFT - 양팔 들기

⑥ M - 발차기

⑦ Ctrl - 엎드리기, 엎드린 채로 걸어다니기, 숨기 가능

⑧ Q - 닉네임 보기 

 

TA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