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몽어스(Among US)게임이 인기 스트리머 및 BJ들 사이에서 유행을 하면서 갑작스렇게 인기가 급증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의 경우 PC버전은 유료이며 모바일 버전은 무료입니다.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 기기로 어몽어스를 하곤 하는데요. 아무래도 무료다 보니깐 그러지 않나 싶습니다. 최근에 어몽어스 버그판 링크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길래 제가 직접 찾아보았는데요.

 

어몽어스 버그판 링크를 찾아서 다운로드를 하고 설치를 하게 되면 임포스터 킬이 쿨타임 없이 무한대로 죽일 수 있다거나 여러가지 핵을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다만 어몽어스 버그판의 경우 정상적인 경로로 APK 파일을 받는 게 아니다보니깐 저같은 경우는 비추천드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은 어몽어스 모바일에서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몽어스 버그판 링크 다운로드

 

 

 

이름 어몽 어스(Among US)
개발사 이너슬로티(Innersloth)
파일명 Among Us_v2020.10.22.apk
용량 75.0MB (78,663,881 바이트)
홈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945360/Among_Us/?l=koreana&curator_clanid=28592279

 

설치방법

 

STEP1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기기 기준으로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하여 어몽어스(Among US)를 검색합니다.

 

STEP2 : 왼쪽 첫 번째에 위치해 있는 Among US를 클릭합니다.

 

STEP3 : 설치를 클릭하여 모바일 스마트 기기에 어몽어스를 다운 받습니다.

 

 

어몽어스 PC버전에서 무료로 진행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immauyal.tistory.com/74

 

어몽어스 pc 무료 다운로드

어몽어스 게임이 급부상하면서 어몽어스 pc 무료 다운로드 대해서 여쭤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의 경우 무료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다만 pc 버전의 경우 5,500원을 결제해야만 이용이

immauyal.tistory.com

 

TA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