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마인크래프트(Minecraft)
용량 8,429원(세금포함)
버전 1.14.1

 

마인크래프트 1.14.1 apk

이번 포스팅은 마인크래프트 1.14.1 APK 다운 링크에 대한 설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게임은 개발자 '노치'라는 분이 개발을 해서 만든 게임인데요.

이 게임은 Java 개발 언어로 제작된 게임이라 대부분 PC버전으로 설치하시는 분들이

필수로 설치해야하는 과정 중에 하나인데요. 그 이유가 자바로 프로그래밍이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마인크래프트의 경우 PC버전과 Mobile 버전이 나누어져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4.1 apk 다운

마인크래프트 PC버전은 Windows와 MacOS와 Linux 버전을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버전의 경우 Android과 iOS를 모두 지원하고 있는데요.

세계에서 인기있는 게임인 만큼 모든 OS를 지원하고 있는 장점을 갖고있습니다.

다만 모바일에서 최신버전의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하는 경우 안드로이드 하위버전은 호환이 잘 안되는 걸로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4.1 apk

보통은 마인크래프트 받으시려고 하시는 분들이 불법적인 경로로 우회해서 받으시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이 부분에 대해서 몇가지 말씀을 드리자면 첫 번째로 저작권 위반이기도 하고 두 번째로는

어플리케이션과 바이러스와 합쳐져서 배포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안 받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공식 홈페이지나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받는 경우 출처가 있고 플랫폼 자체에서 바이러스를

검열하기 때문에 걸릴 이유가 없지만 어둠의 경로로 받는 경우 출처가 불분명하기 때문에 감염될 확률이 높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4.1 apk 다운 링크

또한 마인크래프트는 2019년 5월 기준으로 PC와 콘솔판 모두를 포함해서 누적 판매량 1억 7,600만 장 이상으로

역대 비디오 게임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 2020년 까지 기록이 깨지지 않고 있는 유명한 게임입니다.

참고로 이 게임은 무료 라이센스가 아닌 유료 라이센스로 제공되는 인디 게임인데도 1위라는 것이죠.

2014년 9월에 모장을 마이크로소프트가 25억 달러를 주고 인수를 했는데요. 그만큼 마이크로소프트 입장에서는

캐시카우가 되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변동사항이 있거나 수정사항이 있는 경우 재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TA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