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마인크래프트
가격 8,429원(세금포함)
제작사 모장
다운로드링크 바로가기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무료링크

이번 포스팅은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무료링크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마인크래프트 게임은 2011년에 출시해서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 중

하나인데요. 저는 2014년부터 현재까지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즐겨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무료링크 어떻게 설치 하는지에 대해 물어보시던데

안드로이드던 아이폰이던 호환이 다 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는데요.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무료링크

마인크래프트 무료링크 설치 하는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제가 알려드리자면 첫번째로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물론 안드로이드 사용자인 갤럭시 유저들만

플레이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는 앱스토어를 이용하셔야하는데요.

그 외에도 공식 사이트인 마인크래프트 홈페이지(https://minecraft.net)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무료링크

마인크래프트 무료링크 가격에 대해서 말씀 드리자면 세금 포함해서 8,429원입니다.

금액이 큰게 아니다 보니깐 만원 한장이면 어떻게 보면 저렴하게 인디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 게임은 유료게임인데도 불구하고 인디게임 뿐만 아니라 모바일 게임에서 1위를 등극 했습니다.

아직까지 그 왕자를 내려오지 않고 있는 이유는 그만큼 재밌는 게 아닌가 싶을 정도인데요.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무료링크

마인크래프트 무료링크 설치 하시기 전에 알아두셔야할 것은 등급은 당연히 12세 이용가입니다.

또한 이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4) 같은 걸로 조작을 할 수 있어서 더욱 더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고 이 게임이 크게 인기를 끌었던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자유도가 높아서인데요.

자유자재로 건물을 쌓고, 블럭을 부술 수 있고 쌓을 수 있으며 다른 유저들과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다

보니깐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를 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무료링크

오늘 포스팅은 마인크래프트 무료링크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구요.

모르는 분들 때문에 자세하게 포스팅을 했습니다. 참고로 PC버전에서도 다운이 가능하지만

모바일과는 다르게 3만원이라는 다소 작으면서도 큰 금액이니 참고하셔서 플레이하셨으면 합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을 들고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TA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