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년에 첫 개발 된 버전인 마인크래프트 1.16.5 버전이 출시 되었습니다. 1월 14일에 출시가 되었으며 현재 정식 버전까지 정상적으로 업데이트가 완료 되었습니다. 이 버전의 경우 자바 에디션이기 때문에 윈도우 에디션과는 다르다는 것을 먼저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1.16.5 버전의 경우 모바일 환경에서 구동이 불가능하며 PC 환경에서만 작동이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마인크래프트 1.16.5 다운로드 및 버전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서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설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6.5 링크 - 자바 에디션

 

 

이름 마인크래프트(MineCraft)
개발사 모장 스튜디오(MOJANG STUDIOS)
홈페이지 https://www.minecraft.net/ko-kr/download

 

- 업데이트 내용

Minecraft : 자바 에디션-1.16.5

즐거운 금요일! 이제 두 가지 중요한 안정성 문제를 해결하는 1.16.5를 출시합니다. 아직 업데이트되지 않은 서버를 보호하기 위해 현재 이러한 문제에 대한 추가 정보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이 릴리스는 1.16.4와 네트워크 호환됩니다. 즉, 업그레이드 된 서버에서 플레이하기 위해 게임을 즉시 업그레이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모든 서버 소유자가 가능한 한 빨리 업데이트하여 안정성 수정 사항을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주에는 Caves & Cliffs의 다음 스냅 샷을 공개 할 예정입니다. 계속 지켜봐주세요!

릴리스 받기

릴리스를 설치하려면  Minecraft Launcher  를 열고 플레이를 클릭하세요! 실행기가 "최신 릴리스"옵션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크로스 플랫폼 서버 jar :

여기에서 버그보고 :

피드백을주고 싶으십니까?

 

TA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