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인크래프트 게임은 모장 스튜디오에서 개발되었으며 현재 마이크로소프트가 인수하여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가 배급하는 오픈 월드 인디 게임입니다. 마인크래프트 게임은 2011년 11월 18일에 정식판이 출시 되면서 전세계에서 인기를 맞게 되는데요. 놀라운 점은 유료게임인데도 불구하고 1억장이 넘게 팔렸다고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마인크래프트 최신버전 무료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 것이며, 마인크래프트 게임은 모바일과 PC버전이 나누어져있으므로 두가지를 나눠서 설명드릴테니 참고하셔서 마인크래프트 최신버전 무료다운 진행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설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최신버전 무료 다운로드 

 

 

이름 마인크래프트(Minecraft)
개발사 모장 스튜디오(Mojang Studios)
배급사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Microsoft Studios)
플랫폼 Windows, MacOS, Linux, iPhone, Android, PS4, PS3, PS Vita, XB360, XBO, Switch
홈페이지 https://www.minecraft.net/ko-kr

 

설치방법

 

모바일에서 마인크래프트 최신버전 무료 다운로드 하는 방법

 

https://immauyal.tistory.com/126

 

마인크래프트 1.16.201 링크

2020년 12월 15일 부로 마인크래프트 1.16.201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경우 아이템이나 여러 모션들이 추가된 것들이 아니라 기존에 1.16.200 버전에서 발생했던 오류를 수정한

immauyal.tistory.com

STEP1 : 현재 마인크래프트 모바일 버전의 경우 2020년 12월 15일 자로 한 달전에 출시된 버전인 1.16.201 버전이 최신버전입니다. 모바일 플랫폼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위에를 참고하여서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PC버전(Windows, MacOS, Linux)운영체제에서 마인크래프트 무료 다운로드 하는 방법

 

STEP1 : 마인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해당하는 운영체제를 선택 후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글쓴이 기준 윈도우여서 PC를 선택하였습니다)

 

STEP2 : 윈도우의 경우 마인크래프트 에디션이 두가지가 있습니다. 흔히 우리가 알고있는 자바 에디션이 있고 윈도우에서만 제공 되는 윈도우 10 에디션이 따로 출시 되었는데요. 본인이 사용하는 운영체제가 윈도우10인 경우 오른쪽을 선택하여 다운로드를 받으면 되겠습니다.

 

만약에 윈도우10이 아니라 Linux 혹은 MacOS 기기의 경우 선택 권없이 JAVA 에디션을 선택해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STEP3 : 구매하기를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PC버전의 경우 \30,000 원입니다.

TA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