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 굉장히 핫한 게임 중 하나 '궁수의 전설' 게임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이 게임의 가장 강점은 간단한 조작법인데요. 이로 인해서 많은 학생 분들이 이 게임을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단순하게 캐릭터를 움직여서 가장 가까운 적을 처치하면 되는 게임이라고 볼수 있는데요.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살아남아 클리어하고 히어로를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 게임은 구글 플레이에서 실시간 1위를 달성한 게임입니다. 많은 분들이 궁수의 전설 버그판 apk 링크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찾아보시는데요. 아마 버그판을 찾으시는 분들이 아무래도 궁수의 전설 보석 무한 같은 걸 원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궁수의 전설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수의 전설 버그판 apk 링크 보석 무한 다운로드

 

 

 

이름 궁수의 전설
개발사 Habby
파일명 Archero_v2.4.0.apk
용량 100MB (105,895,208 바이트)
홈페이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abby.archero&hl=ko&gl=US

 

게임방법

 

궁수의 전설 게임은 위에 말씀 드렸던 것과 동일하게 방향키 하나로 사용해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오토 타겟팅이기 때문에 가장 가까운 적을 타겟 설정하여 공격을 하게 되는데요. 흡사 롤의 자동공격 기능과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참고로 자동 공격의 단점은 캐릭터가 이동하는 도중에는 공격을 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는데 이 부분을 제외하고는 괜찮습니다.

 

먼저 궁수의 전설을 플레이 하시는 분들이 보석을 무료로 얻는 방법에 대해서 많이들 물어보시는데요. 일단 무료로 얻는 방법은 4가지가 있습니다. 만약 이 게임을 많이 플레이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듀오를 통해서 하루 최소 100 보석 이상과 듀오를 안 해도 최소 70 보석을 모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일일 퀘스트를 통하여 40 보석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맵 탭 왼쪽 상단에 보이는 선물 상자 모양의 팩 아이콘을 눌러서 일일 팩 메뉴에서 광고를 보면 30개 보석과 소량의 자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 룰렛이 있는데요. 보스전에서 한 번이라도 공격에 맞으면 보스전 룰렛 이후로 높은 확률로 광고를 시청하여 룰렛을 돌릴 수 있게 됩니다. 이것은 무한대로 가능한 것이 아니라 매일 5 회씩 돌릴 수 있기 때문에 룰렛에서는 10 보석, 20 보석, 코인 셋 중 하나로 무작위로 결정이 됩니다. 룰렛 쿨타임은 마지막 5회차가 지나면 24시간 이후에 또 다시 가능합니다.

 

게임 설명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자면 기본적으로 이 게임 또한 캐주얼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플레이어의 취향에 따라 어빌리티를 택하면서 게임을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근접전의 경우 원, 칼만 먹고 승부할 수도 있고요. 만약 효율적으로 전략적으로 하고 싶으신 분들은 공격적인 어빌리티를 집중적으로 먹어주시면서 상황에 따라 방어나 회복에 전념하시는 것 또한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궁수의 전설 게임 중에서 제일 중요한 꿀팁이 있는데요. '약한 감옥'을 제외하고 대부분 이벤트는 꾸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퀘스트를 통하여 많은 보상들이 있기 때문이거든요. 그리고 상점에 들어갔을 때는 화면을 조심스럽게 만지는 것을 권장합니다. 다른 게임과는 다르게 구매 버튼을 누르면 '정말로 구매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와야하는 것이 정상인데 궁수의 전설 게임은 그런 메시지 없이 바로 결제가 되버리기 때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궁수의 전설 버그판 apk 링크 및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정식적인 스토어에서 궁수의 전설을 다운로드 받는 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궁수의 전설 버그판을 통해서 보석 무한이 되는 것인지 실제로 제가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말인데요. 다른 곳에서 잘못 APK 다운로드를 받았다가 바이러스에 걸릴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이번 시간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TA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