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P STUDIO라는 제작사에서 제작한 모바일 게임 아트 오브 워(Art of war:Legions)입니다. 이 게임은 다른 제작사와는 다르게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서 운영자와 유저들 간의 소통이 상시로 할 수 있고 이메일 혹은 문의를 보내면 피드백까지 빠른 게임으로 유명한데요. 이 게임의 특성은 대규모 전쟁 부대 전투를 할 수 있는 게임이므로 간단한 게임입니다. 100vs100 이상의 규모로 전투를 할 수 있는 전튜 시물레이션 게임입니다.

 

사각형으로 이루어진 타일에 소유한 부대를 적절하게 배치하여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자동적으로 전투가 시작되는 이 게임은 다른 게임과는 다르게 매우 간단한 게임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적을 모두 물리치면 클리어할 수 있고 반대로 전멸당하면 패배하게 되는 그런 게임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트 오브워 모바일 APK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트 오브 워(Art of war:Legions) 모바일 게임 버그판 링크 다운로드

 

 

 

이름 아트 오브 워(Art of war:Legions)
개발사 10P STUDIO
파일명 Art of War Legions_v3.5.8.apk
용량 118MB (124,734,111 바이트)
홈페이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ddictive.strategy.army&hl=ko&gl=US

 

설치방법

 

Art of war 병사들은 흰색(일반), 파랑(레어), 보라(에픽), 주황(레전드) 이렇게 있습니다. 레벨은 별1부터 별 8까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8별이 되려면 레벨이 많이 높아야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전에 소개 해드렸던 랜덤 다이스 게임과 유사한데요. 같은 레벨의 군인들끼리 서로 합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렇게 하면서 레벨이 올라가게 되는건데요. 

 

무료 용병의 경우 용병 상자에서 간단하게 얻을 수 있으며 레벨을 클리어할 때마다 용병 상자를 주는데 용벙 상자의 시간이 지나면 열 수 있다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영웅 상자의 경우 레전드 영웅까지 나온다고는 하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영웅 조각밖에 얻어보지 못해서 조금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아트 오브 워 모바일 버그판 다운로드를 통하여 이러한 부분을 해소시킨다고는 하는 거 같습니다. 현질 유도가 아예 없는 게임이 아니라는 점을 참고 하셨으면 합니다.

 

배치할 수 있는 부대의 종류로는 '아이언 가드'를 통하여 전방에서 튼튼한 체력으로 적의 공세를 버티면서 '폭탄맨'이나 '마법사' 등으로 원거리 범위에서 공격을 적에게 가해서 전쟁을 하는데 승리에 더욱 더 효율을 이끌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영웅 유닛의 경우 상자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일정 단계가 지나면 영웅 유닛을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영웅 유닛이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분들은 뽑기 상자(현금 결제)에서 뽑으시면 간단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영웅의 경우 다른 유닛과는 다르게 최후방에서 전투를 시작하며 강한 체력과 공격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패시브들이 있어서 더욱 더 좋은 효과를 나타낸다고 할 수 있겠네요.

 

참고로 SNS계정으로 게임을 연동하게 되면 인터넷(LAN)연결을 통하여 전 세계 유저들이 배치한 부대와 싸워볼 수 있습니다. 최소 1000레벨 이상이신 분들만 하시길 바랍니다. 이 게임의 경우 유명한 게임이 아니다 보니깐 고인물들이 많아서 위 콘텐츠의 경우 본인 군대를 충분히 성장 시킨 이후에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트 오브 워(Art of war:Legions) 모바일 게임 버그판 링크 다운로드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초반에 하시면 매우 재밌게 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후반 가면 조금 지루해져서 한달 정도는 재밌게 플레이했던 거 같습니다. 만약 본인이 이 게임의 고인물이 되고 싶다면 꾸준히 게임을 진행하여서 SNS 계정을 연동하여 전세계 각지에서 아트 오브 워 게임을 플레이 하는 분들과 전투 배치를 하여 싸워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TAG
댓글